가자하와이

게시판

공지사항

[한국지사] 민족 대명절 설날 맞이 공휴일 업무 관련 안내

가자하와이 – 스태프 – 2017년 1월 25일 오후 9:48


## 한국지사 공휴일 및 임시공휴일 업무 안내 ##
해당 사항 : 2017년 1월 27일 ~ 1월 30일 출발 및 투어 참여 고객 

가자하와이를 이용하여 주시는 모든 고객님들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설연휴를 맞이하여 가자하와이 한국지사가 휴무에 들어갑니다.
 법정 공휴일 및 대체공휴일의 경우, 한국지사의 휴무일에 해당되기 때문에 연휴 기간 동안 송금결제 및 예약 확정이 어려우신 점 사전에 안내 말씀드립니다. 

상기 기간에 해당되는 설연휴의 경우에도 동일하게 적용되시며 연휴 기간 동안 송금 및 예약진행 업무를 포함한 모든 한국 지사 관련 업무는 일시적으로 중지됨 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휴무로 인해 부득이 하게 위 기간 동안 원활한 예약 및 문의가 이루어지지 못하는 점 다시 한번 양해 부탁 드립니다. 연휴기간에 출발하시는 고객님 또는 긴급 문의 사항이 있으신 고객님들께서는 하기 본사 연락처로 연락하시어 문의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2017년 1월 31일부터 모든 업무가 재개되오며 연휴기간에 송금을 완료해 주신 고객님들의 예약건의 경우, 영업이 재개되는 시점의 예약 가능 여부가 적용이 되며 이는 이전에 받아보신 이용가능 여부 내용과 달라질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즐겁고 행복한 설명절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빠른 입금 확인 또는 예약 관련 문의 사항 확인은 반드시 하와이 본사 사무실로 빠른 문의 부탁드립니다. TEL : 070-7893-2477(인터넷전화) 또는 +1-808-924-0123(국제전화) / E-mail : info@gajahawaii.com ))

0개의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