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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지사] 추석연휴 및 대체휴일 업무 안내

가자하와이 – 스태프 – 2017년 9월 29일 오후 3:29


## 한국지사 추석연휴 및 대체휴일 업무 안내 ##

가자하와이를 이용하여 주시는 모든 고객님들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추석연휴를 맞이하여 가자하와이 한국지사가 휴무에 들어갑니다.
하기의 부서별 휴무 일자 안내드리오니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항공/호텔팀]]
휴무일 : 2017년 10월 1일 ~ 2017년 10월 9일
 

[[선택관광팀]]
휴무일 : 2017년 10월 3일 ~ 2017년 10월 5일 / 2017년 10월 9일 / 일요일 휴무

상기 휴무 기간 동안에는 송금결제 및 예약 확정이 어려우신 점 사전에 안내 말씀드립니다.
상기 기간에 해당되는 연휴 기간 동안 송금 및 예약진행 업무를 포함한 모든 한국 지사 관련 업무는 일시적으로 중단됨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휴무로 인해 부득이 하게 위 기간 동안 원활히 예약 및 문의가 이루어지지 못하는 점 다시한번 양해 부탁드립니다.
연휴기간에 출발하시는 고객님 또는 긴급 문의 사항이 있으신 고객님들께서는 하기의 본사 연락처 또는 각 부서 비상연락처로 문의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2017년 10월 10일부터 모든 업무가 재개되오며 연휴기간에 송금을 완료해 주신 고객님들의 예약건의 경우, 영업이 재개되는 시점의 예약 가능 여부가 적용되며 이는 이전에 받아보신 이용가능 여부 내용과 달라질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즐겁고 풍요로운 한가위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빠른 입금 확인 또는 예약 관련 문의 사항 확인은 반드시 하와이 본사 사무실로 빠른 문의 부탁드립니다.

TEL : 070-7893-2477(인터넷전화) 또는 +1-808-924-0123(국제전화) / E-mail : info@gajahawaii.com / 하와이 본사 영업 시간 : 현지 시간 기준 AM08:00-PM20:00, 한국 시간 기준 : AM03:00-PM15:00

** 한국지사 비상 연락처
선택관광팀 : 성보경 팀장 010-3516-7790 / 항공&호텔팀 : 박나영 대리 010-4860-95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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