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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지사] 2/15-2/18 설 연휴 업무 관련 안내

가자하와이 – 스태프 – 2018년 2월 12일 오후 11:11


## 한국지사 설 연휴 업무 안내 ##

- 한국지사 휴무 일자 : 2018년 2월 15일 ~ 2월 18일 

- 한국지사 업무 재개일 : 2018년 2월 19일 월요일 부터 


가자하와이를 이용하여 주시는 모든 고객님들께 안내 말씀드립니다.

설 연휴를 맞이하여 상기 기간 동안 가자하와이 한국지사가 휴무에 들어갑니다.
상기 설 연휴 기간 동안 송금 및 예약진행/확정 업무를 포함한 모든 한국 지사 관련 업무는 일시적으로 중단됨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휴무로 인해 부득이 하게 위 기간 동안 원활히 예약 및 문의가 이루어지지 못하는 점 다시한번 양해 부탁드립니다.
연휴기간에 출발하시는 고객님 또는 긴급 문의 사항이 있으신 고객님들께서는 하기의 본사 연락처로 문의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2018년 2월 19일부터 모든 업무가 재개되오며 연휴기간에 송금을 완료해 주신 고객님들의 예약건의 경우, 영업이 재개되는 시점의 예약 가능 여부가 적용되며 이는 이전에 받아보신 이용가능 여부 내용과 달라질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즐겁고 행복한 설 명절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빠른 입금 확인 또는 예약 관련 문의 사항 확인은 반드시 하와이 본사 사무실로 빠른 문의 부탁드립니다.
TEL : 070-7893-2477(인터넷전화) 또는 +1-808-924-0123(국제전화) / E-mail : info@gajahawaii.com / 하와이 본사 영업 시간 : 현지 시간 기준 AM08:00-PM20:00, 한국 시간 기준 : AM03:00-PM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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