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자하와이

게시판

공지사항

[한국지사] 2020년 1월1일 신정 공휴일 업무관련 안내

가자하와이 – 스태프 – 2019년 12월 30일 오후 8:13


## 한국지사 1월1일 공휴일 업무 안내 ##

- 한국지사 휴무 일자 : 2020년 1월 1일(수)

- 한국지사 업무 재개일 : 2020년 1월 2일 목요일 부터 

 

안녕하십니까
먼저, 2019년 한 해 가자하와이를 이용해주신 고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2020년도 행복한 한해 되시기 바랍니다. 

가자하와이를 이용하여 주시는 모든 고객님들께 안내 말씀드립니다.

2020년 1월1일은 가자하와이 한국지사 휴무입니다. 
해당기간 송금 및 예약 진행 업무를 포함한 모든 한국 지사 관련 업무는 일시적으로 중지됨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휴무로 인해 부득이하게 위 기간 동안 원활한 예약 및 문의가 이루어지지 못하는 점 다시 한번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기간 출발하시는 고객님 또는 긴급 문의 사항이 있으신 고객님들께서는 하기 본사 연락처로 연락하시어 문의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1/2(목) 부터 모든 업무가 재개되오며 12/31(화) 오후 6시 이후 송금을 완료해 주신 고객님들의 예약 건의 경우,
영업이 재개되는 시점의 예약 가능 여부가 적용이 됨을 안내드리며 이는 이전에 받아보신 이용 가능여부 내용과 달라질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빠른 입금 확인 또는 예약 관련 문의 사항 확인은 반드시 하와이 본사 사무실로 빠른 문의 부탁드립니다.
카카오톡 본사계정 친구추가하기 >> ID: 가자하와이 본사
TEL : 070-7893-2477(인터넷전화) 또는 +1-808-924-0123(국제전화) / E-mail : info@gajahawaii.com ))
하와이 본사 사무실 연락 가능 시각 : 현지시간 am07:00 - pm21:00 / 한국시간 am03:00 - pm15:00 

0개의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