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자하와이

게시판

공지사항

COVID-19 관련 취소 환불 완료 안내

가자하와이 – 스태프 – 2020년 6월 9일 오후 12:15


고객님 가정의 건강과 안전을 기원합니다. 

저희 가자하와이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불가피하게 발행한 취소 환불 내역이 모두 처리 완료 되어 고객님께 안내드립니다. 

우선,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환불 지연으로 문의 주신 많은 고객님들께 먼저 양해의 말씀 올립니다. 지난 5월 31일을 기준으로 모든 투어의 환불처리가 완료되어 안내드립니다. 

하와이 주정부의 코로나 확산 방지 방침(Stay at home)의 시작과 함께 대부분의 업체의 업무가 중단되며, 환불 업무에 어려움이 발생하며, 기존 소요시간에 비해 불가피하게 많은 시간이 지체 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고객님들께 재차 대기요청 및 혼란을 드린점에 다시 한번 양해의 말씀을 올리며, 어려움을 이해해 주시고 기다려 주신 고객님들께 다시 한번 머리 숙여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건강한 모습으로 하루 빨리 하와이에서 더 좋은 모습으로 만나 뵐수 있길 고대하고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6월 1일 기준 환불을 받지 못하신 고객님이 계시다면 저희 가자하와이 이메일 info@gajahawaii.com으로 문의 주시면 바로 확인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 카드환불의 경우 카드사 처리 기간으로 인해 아직 환불금액이 확인이 어려우실수 있습니다. 이경우 해당 카드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저희 가자하와이는 하와이 여행과 관련하여 지속적인 안내에 힘쓰고 있습니다. 하와이 여행 관련 문의가 있으실 경우 언제든지 저희 가자하와이 이메일(info@gajahawaii.com) 또는 카카오톡(카톡ID:가자하와이)으로 문의 주시면 가능한 빠른 시일내에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0개의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