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자하와이

게시판

문의사항

하와이 렌트카 카드결제 문의드립니다.

이*영 (n***55@naver.com) – 2021년 6월 17일 오후 4:40


저희는 신혼여행으로 하와이를 2020년 1월에 다녀왔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오늘 새벽에 해외에서 카드결제가 되었다고 해서 알아보니, 렌트카 회사에서 카드결제가되었다고 하더라구요.
여행사에서 결제안된부분이 저희카드로 결제된거라고요.
저희는 여행비용 결제할때 렌트카 옵션비 제외하고 결제한건데... 코로나로 인하여 어려운 상황인건 알고 있으나, 전화연결도 어렵고, 카톡도 어렵고하네요. 어찌된일이고 처리 해주셨으면 해서 문의글 남깁니다.

2개의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갑작스러운 상황으로 불편함을 드리게 돼 진심으로 죄송한 말씀 드립니다.

현지 측과 확인하여 빠른 시일내에 환불 받아 보시도록 조치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죄송한 말씀 드리며, 가자 하와이 카카오톡으로 계좌정보 확인 위해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가자하와이 드림

혹시 어떻게 처리되셨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