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자하와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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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사항

고객을 상대로 우롱적 행위를 하지말고, 조속히 피해보상하기 바람.

김*태 (t**yk@naver.com) – 2021년 8월 24일 오후 7:39


2020.1월 말경. 가자하와이사무실(하와이현지)에 직접방문하여 렌터카대금 지불하고 달러렌터카에서 차량 렌트.
2021.6월 달러렌터카측으로부터 렌트비용 재청구됨.

미국달러렌터카에 설명메일 보냈는바, 내용은 다음과 같음. '호놀룰루 소재 가자하와이측에 컨택노력하였으나, 가자하와이측은 코로나19를 빌미삼아 어떠한 연락도 하지않았음. 본인은 당시 렌트비용을 가자하와이측에 지불하였고, 이해하는 바로는 달러렌터카와 가자하와이 양측은 수 년간 신뢰속에 상업거래를 하였음. 소비자는 선의로 두 회사를 신뢰하고 거래를 하였을 따름이므로, 달러렌터카는 개별소비자에게 렌트비용을 재청구하지 말고 미현지 경찰에 신고하고, 현지법원을 통해 가자하와이측을 상대로 부당이득반환소송을 제기해야 할 것임.'

연락이 않되는 것을 많이 참고 있으며, 주호놀룰루 총영사관 및 다음카페 하와이러브에 사기로 생각되는 상기 사건을 알릴까도 생각중임.
조속히 피해보상하기 바람.

1개의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좋은 기억으로만 남아야했을 여행인데 예기치 못한 상황으로 불편함을 드리게된 점 진심으로 죄송한 말씀드립니다.

조속한 처리를 위해 카카오톡 가자하와이 채널에서 안내드리고 있사오니 확인 부탁드리며

다시 한번 고객숙여 죄송한 말씀 드립니다.

가자하와이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