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자하와이

게시판

COVID-19 관련

[하와이 코로나 상황 - 필독정보] 하와이주 방문객 사전 검사 프로그램

가자하와이 – 스태프 – 2021년 10월 16일 오후 6:47


알로하~ 가자하와이 입니다.
요즘 부쩍 하와이 여행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의 문의가 많이 늘었는데요!!
잘 예방하고 준비해서 오신다면 충분히 즐거운 하와이 여행이 되실 거라 생각됩니다!!

하기 내용을 잘 확인하시고 즐거운 하와이 여행 계획을 짜보세요~

*이하 내용은 하와이 관광청에서 발췌한 내용입니다.


하와이 문화는 따뜻한 환대와 알로하 정신에 기반합니다. 우리는 여러분들이 다시 하와이를 방문해서 고유한 문화를 경험하고 섬을 안전하고 책임감 있게 여행하기를 기대합니다.
이 곳에는 장엄한 아름다움과 독보적인 자연, 세계 어디에서도 만날 수 없는 진심 어린 환대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하와이를 안전하게 보호하려는 우리의 노력에 동참해주세요.

하와이에 방문하는 모든 해외 여행객들은 의무적으로 주정부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안전 여행 시스템>(link is external)에 입국 전 개인정보 및 코로나-19 음성 결과지를 제출해야 합니다.
한국인 방문객의 경우, 하와이 보건 당국과 협약을 맺은 상기 지정 기관에서 받은 음성 결과지를 제출할 경우에만 10일 자가격리가 해제됩니다.

하와이 자가격리 면제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1.하와이행 비행기 출발 시간 기준을 전으로 72시간 이내에19 진단을 받고, 음성 결과지를 수령 

  • 코로나 검사 예약/소요 시간/비용/증명서 발급 등 관련 사항은 각 병원으로 문의)
  • 지정 병원이 아닌 타 병원에서 받은 음성 결과지 제출 시 10일 의무 자가 격리 적용

2. 출국 전 24시간 이내 온라인 <안전 여행 시스템>에 음성 결과지를 PDF형식으로 업로드
3. 안전 여행 시스템> 내에 ‘건강 설문지’ 작성 후 제출 완료 (출국 24시간 전부터 접속 가능)
4. <안전 여행 시스템>에 입력한 개인 이메일 주소로 QR코드 수령
5. 출발 시 개인 QR코드를 모바일 기기에 저장하고 인쇄물로도 소지
6. 비행기에 탑승, 하와이 도착 후 입국 심사 시 개인 QR코드 제출
7. 자가격리면제 승인 후 안전하고 자유로운 하와이 여행 시작!


현재 <방문객 사전 검사 프로그램>을 통해 하와이를 방문하시면, 10일 의무 격리 기간이 면제됩니다.

<방문객 사전 검사 프로그램>이란 하와이 주와 업무 협약을 맺은 국내 지정 병원에서 코로나19 진단 검사를 받고, 음성 결과지를 소지하는 방문객들에 한해 10일 자가격리 의무를 면제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본 프로그램을 시행을 위해 하와이 주정부와 상호 협약을 체결 한 지정 검사 기관은 아래와 같으며, 검사 비용, 소요 시간 및 예약 등 자세한 사항은 각 기관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0개의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