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자하와이

게시판

COVID-19 관련

[하와이 코로나 상황 - 필독정보] 하와이 입국 절차 업데이트 ( 2021년 6월 23일자 업데이트)

가자하와이 – 스태프 – 2021년 10월 16일 오후 6:52


이하  내용은 하와이 주 관광청에서 발췌하였습니다.  


온라인 <안전 여행 시스템>이란?


온라인 <안전 여행 시스템>은 보다 철저한 지역 사회 방역을 위해 방문객 정보를 수집하는 목적으로 하와이 주정부에서 개발한 통합 출입국 시스템으로, 하와이에 입국 예정인 방문객이라면 사전 등록이 필수입니다.
<안전 여행 시스템> 상에서 개인 이메일 주소 정보를 입력하여 계정을 만들면 아래 화면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1. 여행: 개인 정보, 항공편 정보, 체류지 등 하와이 여행 일정의 세부사항을 입력한다. 자가격리 면제/대상 여부 및 개별 QR코드 확인이 가능하다.
2. 격리면제/예외신청: ‘COVID-19 PCR 테스트 면제’ 항목을 통해 국내 지정병원에서 발급 받은 코로나-19 음성 결과지를 PDF 형식으로 업로드 한다.
3. 건강 설문지: ‘여행’에 입력한 항공 일정을 기준으로 비행기 출발 24시간 전에 건강 설문지가 열린다. 설문 응답 완료 후 제출하면, 시스템에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 개별 QR코드가 발급되며 하와이 도착 시 이 QR코드를 인쇄물 또는 모바일 기기에 소지하고 있어야만 입국 심사를 받을 수 있다.
4. 일일 체크인: 10일 자가격리 대상자의 경우에만 해당되며, 매일 체크인을 통해 자가격리 의무 준수 여부를 확인해야 한다.

2021년 6월 23일 기준 하와이 입국 절차 업데이트:

1. 국내에서 백신 접종을 완료했다 하더라도 하와이 입국 시 <사전 방문객 프로그램>을 통해 국내 지정 병원에서 코로나-19 음성 결과지를 발급 받아야 하며, 이를 <안전 여행 시스템>을 통해 사전 제출해야만 자가격리 면제가 적용됩니다.
2. 하와이 내에서 백신 접종을 완료했으며 주정부에서 발급한 접종 증명서를 소지한 방문객이라 하더라도, 한국에서 하와이로 입국 시 <사전 방문객 프로그램>을 통해 국내 지정 병원에서 코로나-19 음성 결과지를 발급 받아야 하며, 이를 <안전 여행 시스템>을 통해 사전 제출해야만 자가격리 면제가 적용됩니다.
3. 현재 하와이(오아후)로 입국 이후 이웃 섬 간 이동 시에는 자가 격리 의무가 전면 해제되었으며, <안전 여행 시스템> 상에도 이웃 섬 방문에 대한 일정은 별도로 작성 할 필요가 없습니다.

 
보다 자세한 하와이 방역 및 입국 절차 등에 대한 여행 정보는 아래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https://hawaiicovid19.com/travel/faqs & https://hawaiicovid19.com/travel/
 

0개의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