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자하와이

게시판

COVID-19 관련

[하와이 코로나 상황 - 필독정보] 하와이 입국 절차 업데이트 (2022년 2월 20일자 업데이트)

가자하와이 – 스태프 – 2022년 2월 19일 오후 5:38


최근 여행에 대한 절차가 간소해지고 있으며, 한국으로 돌아가신 후의 자가격리 역시 2022년 2월 4일 이후로 10일에서 7일로 단축 되었습니다.

현재 하와이 입국을 위해서는 최소 출발 14일전 2차 접종까지 완료한 백신접종확인서(영문)와 출발 24시간 이내에 발급된 COVID-19 음성결과지만 지참하시면 입국이 가능하십니다.

단, 여행을 위한 제한사항이 수시로 변경되는 경우가 많으므로 하와이 여행을 계획중에 계신다면, 아래의 링크로 첨부해 드리는 내용을 수시로 확인하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하와이 COVID-19 여행 FAQ(클릭) 좌측 상단에서 한국어 선택가능

해외여행객 CDC(미연방 질병관리예방센터) 요구사항(클릭)

 

현재 하와이는 확진자가 대폭 감소하며, 대부분의 일상생활이 큰 제약없이 가능한 상황으로 방문객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COVID-19 팬데믹으로 인해 오랜 시간 동안 다양한 제한으로 하와이 방문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꾸준히 하와이에 여행에 대해 문의 주시고 사랑해 주신 고객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올리며, 더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위해 가자알로하와이가 더 노력하겠습니다. 여행에 대한 문의 점은 언제든지 저희 가자알로하와이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개의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