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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의견

실망과 불만이 큽니다

이*원 (ji***dl@gmail.com) – 2019년 10월 1일 오전 11:05


아니 일을 이런 식으로 하시면 어떻게 해요?
공항셔틀 제가 분명 떠나기 하루 전에 픽업 시간 컨펌했는데
다음 날 셔틀 안와서 전화해서 물어보니 그 시간이 아니라고 하시면..?
비행기 놓치면 표값 물어주시나요?
그리고 죄송하단 말 한마디 없고 제 잘못인양 바우처 다시 보낸 거 확인 안했냐구요..?
다시 보낸거 못 받았고, 받았다 하더라도 혹시 몰라 떠나기 하루 전에 확인연락 한건데 그때는 제가 보낸 바우처 시간이 맞다면서요ㅡㅡ
진짜 어이가 없네 그쪽이 잘못했으면서 당당한 태도는 뭔지 이해도 안가고요.
잘못한 부분 인정하고 사과하고 하면 걍 택시 아무거나 타고 갈랬는데, 제가 확인 안하셨다해서 화가 너무 나네요. 제가 바우처 확인한거 카톡상담 내용 다 저한테 있으니까 또 이상한 말 말아주시길ㅡㅡ
다시는 여기 이용 안할랍니다. 주변에 추천은 당연히 안할거고요 제발 사람들이 이용 안했으면..하 ㅠㅠ

1개의 답변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가자하와이 입니다. 저희 가자하와이를 이용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 감사드립니다. 투어 당일 겪으신 불편사항에 대해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우선 샌딩 바우처의경우 발송이 별도로 발송이 되었던 점을 확인하여 혹시 확인이 되셨을지 다시한번 재차 확인을 하였었습니다. 
카톡으로 전날 정확한 픽업시간 날짜가 맞는지 문의하실때, 전달주신 바우처는 공항 픽업 바우처 이며 별도의 샌딩 바우처는 아니었습니다. 
다만 안내드린 직원분의 불찰로 정확한 안내가 되지 못하여 시간 안내를 제대로 드리지 못한점  대신 사과드립니다. 

원래 픽업시간에 고객님께서 보이지 않으시면 픽업출발전에 등록된 비상연락처로 반드시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픽업시간에 연락이 닿았다면 더 원활한 호텔 픽업이 진행 되실 수 있었으나, 안타깝게도 유심번호를 바꾸시고 별도로 가자하와이로 연락처
전달이 되지 않았고 호텔에 연락이 닿지 않아 셔틀 차량이 다음 고객님의 픽업을 위해  대기후  출발 하게 되었습니다.

투어 중 픽업시의 긴급한 연락이 닿지 않았던 상황으로 이후 고객님께서 연락 주시고, 전화를 받은 직원분께서 상황 파악 및 항공편을 원활하게 이용 하실 수 있도록 택시업체를 긴급하게 수배하고 확인 및 상황처리를 우선하여 진행중 앞서 사과의 말씀을 드리지 못하였던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저희가 긴급히 수배해드린 택시 차량을 통해 이동하시어 다행히 항공편 이용까지 무리없이 진행이 되셨던 것으로 보입니다

고객님께 잘못된 안내 부분에 대해서 좀더 세심하게 살피고 안내가 되셔야 했는데 정확하게 안내가 되지 못하여 죄송합니다 
앞으로 고객님의 의견을 반영하여 응대시에 더욱 꼼꼼히 확인할 수 있도록 다시한번 직원분들과 상기하여 나은 서비스를 제공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님들의 소중한 의견들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게 하는 밑거름이 됩니다. 저희 가자하와이는 더나은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 고객님의 의견을 소중히 수용하는 자세로 확인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고객님의 의견 감사드립니다. 

# 가자하와이 임화윤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