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자하와이
지역광고 및 디스카운트 쿠폰

게시판

고객의 의견

하와이 투어 전날 오후 강제 취소 통보

김*롬 (sa****727@gmail.com) – 2020년 1월 6일 오후 2:10


하와이 여행 중 다이빙 투어 신청 전날 오후 3시에 투어 취소 통보를 받았습니다.
사과 없이 강사님 사정으로 투어를 할 수 없으며 다른 상품으로 변경을 추천 받았으며 거절하자 취소를 해준다며 메일로 계좌번호를 보내라고 했습니다.
그 당시 다른 숙소로 연락을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라 길게 통화할 수 없어 짜증을 참고 전화를 끊었지만 투어 확인증을 보니 더 어이가 없어 글을 남깁니다. 고객은 취소 가는한 시간이 정해져있고 당연히 전날에 취소할 경우 돈을 받지 못하고 취소만 됩니다. 그런데 가자하와이 측에서 기상이변도 아니고 개인적인 사유로 인한 투어 취소는 이렇게 쉽고 간단한가요? 고객은 취소하고 싶으면 통보만 하면 되는 호구 인가요? 심지어 투어는 다음날 오전 7시 였는데 그 전날 오후 3시 통보가 말이 되는 건가요. 투어 일정에 맞춰 렌트카를 예약하도 다른 일정들을 조정하고 여행 계획을 엉망으로 만들어도 그냥 통보하고 환불만 해주면 네 알겠습니다 해야 되는 건지 정책적 문제 인거 같습니다.

1개의 답변


안녕하십니까고객님 가자하와이 입니다 

예약하신 건에 대한 취소로 인해 고객님의 투어 이용에 불편을 드려 업체를 대신하여 사과드립니다
취소가된 투어는 진행 업체측에서 최대한 진행을 위해 노력하였으나, 진행 강사님의 스케줄 과 장비 등 현지에서 투어를 원활하게 진행하기에 어려운 점이 발생하여 부득이하게 투어가 취소되셨습니다. 

날씨나 현지 사정으로 인한 업체측의 취소의 경우 언제 발상하지 모르는 상황으로 고객님께 일방 통보가 되기도 합니다.이점은 예상치 못한 상황으로 인해 발상되는 내용으로 사전 안내고지가 어려운 점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말씀하신 고객님들의 취소 환불 규정은 업체측에서 인원을 모아 예약하신 다른 손님들의 투어를 원활하게 진행하기 위한 결제관련 수수료등의 규정 안내이오니 이점 오해 없으시 바랍니다. 

갑작스러운 변동사항에 대해 거듭 업체를 대신하여 사과드립니다. 원활한 투어가 진행 될수 있도록 저희 가자하와이에서도 성실히 확인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안내시 미흡했던 점에 대한 고객님의 의견 감사드리며, 더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님의 의견을 바탕으로 성장하는 투어 업체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가자하와이 임화윤드림